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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근육을 키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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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오렌지피클산전 2020. 7. 20. 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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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근육을 키우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것에 대한 올바른 조언은 근육량을 늘리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 글에 열거된 방법을 포함하여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성공적 방법이 있다.


각 팁을 읽고 분석하여 사전에 정보를 완전히 파악하십시오.




당신이 가장 효과적인 운동에 참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근육 운동을 연구하라.


모든 기술이 같은 것을 성취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어떤 운동은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반면 다른 운동들은 특정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만들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해야 한다.




"빅3"를 염두에 두고 연습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그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에 어떤 부피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운동들을 당신의 주간 일상의 일부로 만드세요.




단백질은 강한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이다.


근육은 단백질의 구성 요소로부터 만들어진다.


충분한 양을 구하지 못하면 근육량을 얻기 어렵다.


적어도 하루에 3번 이상 희박하고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훈련할 때 높은 평점과 좋은 세트 수가 최상의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최소한 15번 리프트를 하고, 그 사이에 잠시 휴식을 취하라.


당신의 근육은 이러한 반복이 만들어내는 젖산에 의해 자극을 받을 것이다.


꾸준히 이런 식으로 일과를 집중시킴으로써 근육 형성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을 키우기 시작할 때 실수로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칼로리의 증가를 유발할 수 있고, 충분한 운동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지방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대신 이틀에 한 번씩 단백질 섭취량을 점차 100칼로리 정도 늘리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몸은 근육량을 형성하기 위해 그 단백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거대하고, 찢어지고, 경쟁적인 보디빌더 스타일 근근이 좋은 근육 형성 프로그램에서 목표로 삼을 수 있는 유일한 목표는 아니다.


많은 근육요법이 있고, 근육조성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있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의 크기를 완전히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여러분은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에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근육량을 만들려고 할 때는 물을 많이 마셔라.


수분이 부족하면 부상을 입을 확률이 높아진다.


게다가, 당신의 근육량은 적절한 수분 공급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끊임없이 탈수증을 느낀다면 근육을 만드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일부 근육집단이 다른 근육집단에 비해 빠른 속도로 쌓이는 것은 자연의 단순한 사실이다.


이 문제는 채우기 세트로 해결할 수 있다.


채우기 세트는 마지막으로 열심히 운동한 지 며칠 만에 문제 근육 그룹을 겨냥한 쇼트 세트다.




크레아틴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크레아틴 보충제는 단백질을 섭취할 때 사람들이 더 오랜 시간 동안 훈련하도록 돕는다.


크레아틴을 의사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옳은 일인지 알아보세요.




통곡물과 다른 신선한 음식은 역도 선수의 식단에 필수적이다.


면역력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 방부제, 필러 등이 들어 있는 박스 포장 및 사전 포장 식품은 피하십시오.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운동 일과의 효과를 증가시킬 것이다.




크레아틴 보충제를 먹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크레아틴은 당신이 당신의 몸을 밀어내고 당신의 근육을 만드는데 더 효과적이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형태의 보충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들을 먹을 때 조심해라.


크레아틴을 권장량을 초과하지 말고 라벨에 표시된 대로 정확히 복용하십시오.




역기를 들어올릴 때, 적당한 형태를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살이 찌는지, 얼마나 빨리 운동을 하는지, 얼마나 자주 운동을 하는지보다 더 중요하다.


일상에서 각각의 특정한 운동은 세심하게 연습되고 철저하게 익혀져야 한다.


나중에 늘어난 체중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가벼운 체중으로 시작하라.




방금 읽은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자신이 갖고 싶은 이상적인 몸은 헌신적인 상태로 남아 있으면 손에 잡힐 수 있다.


하룻밤 사이에 진행되는 과정은 아니지만, 이 기사에서 나온 정보를 계속 사용한다면, 결국 여러분은 여러분이 훈련하고 있는 근육량을 쌓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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