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벽한 피부를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렌지피클산전 2020. 7. 20. 21:37

본문


완벽한 피부를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당신의 피부가 건강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읽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지식이 없으면 깨끗한 피부를 위한 당신의 싸움은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다.


이 글의 충고는 거의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명되어 있다.




천연 브리스틀 브러쉬를 사용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각질제거하는 것은 샤워 전에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더 부드러운 피부 세포를 즐기고, 순환을 촉진하며, 여드름으로 인한 염증을 감소시키기 위해 오래된 피부 세포를 제거한다.


각질 제거 과정도 체내에 위치한 독소를 제거한다.




사과 사이다 식초를 잡티 위에 문지르면 상쾌해진다.


박테리아를 죽이면서 수분을 공급한다.


하지만 강한 냄새는 수면을 방해하거나 침구로 옮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낮에만 사용하라.




헬스장에 가거나 집에서 운동하는 경우 땀을 뺄 수 있도록 끝나면 바로 샤워를 해야 한다.


수건으로 닦아내고 비누로 씻지 않으면 피부에 자극이 생기고 모공이 막힐 수 있다.


또한 샤워할 때는 따뜻한 물을 사용한다.




화장 스펀지를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스펀지는 손으로 로션을 만지지 않고도 몸에 골고루 선크림을 코팅할 수 있게 해준다.


스펀지를 사용하면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를 더 잘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고, 손이 지저분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축축하거나 젖은 양말이나 장갑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젖은 장갑이나 양말을 신으면, 그것들은 가려움, 갈라짐, 그리고 때로는 습진을 일으킬 수 있는 피부를 자극할 수 있다.




충분한 양의 신선한 물을 매일 마시는 시간을 가져라.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가 수분을 더 잘 유지한다.


피부가 수분을 잘 공급받으면 태양의 황폐와 환경오염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이것은 더 건강하고 활기찬 피부에 매우 쉽게 기여할 수 있다.




재스민 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좋다.


재스민 추출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빛을 발한다.


그것은 촉감을 달래고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로 가득 차 있다.


유일한 문제는 다른 보습제에 비해 조금 더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이다.


비록 자스민이 비싸다고 여겨질지 모르지만, 그 이득은 비용보다 훨씬 더 크다.




여러분이 밖에 나갈 때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피부가 위험한 자외선으로 보호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자외선 차단제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때는 햇볕에 쬐기 30분 전에 바르도록 하십시오.


또한 넓은 스펙트럼의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도 골라라.


자외선 차단제에는 넓은 스펙트럼 UVA와 UVB 보호도 모두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고통스럽게 햇볕에 타서 피부가 일찍 늙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피부를 위해 헌신하는 케어는 전체적인 외관에 큰 차이를 만든다.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감안할 때, 자신의 필요에 따라 어떤 제품을 추구할지 결정하는 것은 복잡할 수 있다.


자신의 피부에 어떤 것이 작용하는지 이해하고 다음의 팁과 결합한다면 훌륭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